대구시교육청, 대구녹색어머니연합회와 함께 하는 다:행복한 대구교육 캠페인!

문화
대구시교육청, 대구녹색어머니연합회와 함께 하는 다:행복한 대구교육 캠페인!
  • 입력 : 2023. 09.26(화) 13:51
  • 김광현 기자
대구시교육청 전경
[한국뉴스저널]대구시교육청은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을 지원하고 학교교육 활동 지원자로서의 학부모 인식 정립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대구녹색어머니연합회(회장 신아름) 회원들과 10월 4일 08시, 대구동일초 앞에서 다:행복한 대구교육 캠페인을 진행한다.

학부모로 구성된 대구녹색어머니연합회 회원 20여 명은 이날 이른 아침부터 어린이보호구역 내에서 교통 신호 및 차량 속도 준수 등 운전자의 교통질서 확립과 학생들의 안전한 등굣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교통안전지도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는 대구녹색어머니연합회 회원들이 강은희 교육감과 함께 학부모의 적극적인 학교 교육활동 참여를 지원하고 학교와 교사를 바라보는 인식 정립을 위한‘다:행복한 대구교육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강은희 교육감은 대구녹색어머니연합회 회원들에게 캠페인 슬로건(믿어요 함께해요 우리 학교)이 적힌 링타이와 배지 등을 전달하면서 ‘믿어요 챌린지’다음 주자로 대구녹색어머니연합회 신아름 회장을 지목해 챌린지를 이어나간다.

대구녹색어머니연합회 신아름 회장은 “학부모가 학교교육의 긍정적 지원자로서 인식을 재정립할 수 있도록 다:행복한 대구교육 캠페인 확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강은희 교육감은 “교육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학부모가 늘어나고 학교와 학부모가 함께 우리아이들의 성장을 지원해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될 수 있도록 모두의 힘을 모아 달라.”고 말했다.
김광현 기자